Sanjeev Narula는 비아트리스의 최고재무책임자(CFO)입니다. 비아트리스의 미션은 사람들이 삶의 모든 단계에서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의 고품질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며, Sanjeev Narula는 이러한 미션을 추구하는 회사의 모든 기능 조직에 대한 재무 업무를 관할합니다.
그는 업존의 최고재무책임자로 일하면서 커머셜, R&D, Pfizer Global Supply, 기타 고객 대면 조직 등 회사의 모든 기능 조직의 재무 업무를 총괄했습니다. 그는 업존에서 일하면서 중국 등 신흥시장을 포함한 주요 지역의 금융과 영업 환경 변화에 깊이 있는 지식을 쌓았습니다. 화이자 Essential Health 재무 담당 부사장으로 일하면서 제네릭 및 브랜드 의약품 사업에 대한 폭넓은 안목을 확보했습니다.
그는 화이자와 업존에서 16년 동안 근무하면서 재무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당시 커머셜 부서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했던 Primary Care 사업부의 재무 리드를 맡았으며 중앙 집중식 사업 부서의 창설과 확장을 주도했습니다. 새롭게 출범한 부서는 그의 지휘에 따라 사업 운영 지원, 주요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아웃소싱 운영 체계 수립, 아일랜드 더블린과 중국 대련의 신규 시설 투자 등을 전개했습니다.
그는 화이자 합류에 앞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제록스에서 재무 및 운영 업무를 중심으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으며, 내부통제, 대외보고, 재무기획 및 분석, 사업개발, 회계감사 등 다방면에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인도 델리 대학교에서 회계 및 경제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인도 공인회계사회로부터 공인 회계사 자격을 취득했습니다.